굳이 한여름에 하루종일 뜨거운 것만 마시기
‘이열치열‘, 열은 열로 다스린다.🔥
날이 더워지면 반대로 몸이 차가워진대요.
그래서 더운 날 따뜻한 것을 먹어주는 것이 더위 이기는데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하루종일 뜨거운 것만 마셔봤습니다.
각얼음으로 꽉꽉 채워서 들고 다니던 텀블러는 오늘 하루종일 김이 모락모락 나는 물과 커피로 채워졌어요.
아침에 카누 블랙커피 두 포를 넣어서 뜨겁게 마셨는데, 에어컨 바람 밑에서 마시니 딱이더라구요. 그러다가 ‘아, 더운데서 먹어야 진짜겠구나’싶더라구요.
그래서 직장 근처 벤치에서 차가운 공기와 뜨거운 햇살이 공존하는 아침을 뜨아(뜨거운 아메리카노)로 시작했어요😎
점심에는 뜨겁고 매운 육개장을 먹었는데요🥵
여기가 금요일 점심에만 육개장을 판다는 맛집 중 맛집이라길래 못 참고 먹어버렸습니다
매워서 눈물, 콧물 흘려가며 먹다가 뜨거운 물을 입에 넣으니… 대환장 파티 개막🤯!!!
근데 신기하게 뜨거운 물 먹고 한참 울고 나니까 매운 느낌이 빨리 가시더라구요! (유레카)
직장 동료들이 절 한심하게 쳐다보긴 했지만 뿌듯한 점심식사였답니다!
퇴근하고 차로 장거리 운전해야 해서 텀블러에 뜨거운 녹차를 탔어요! 올라가는 내내 혀, 입술 데어가며 홀짝홀짝 마셨습니다🥵 (굳이 나와의 싸움도 했네요 ㅎㅎㅎ ‘이걸 계속 마셔야하나… 너무 뜨거운데;’)
평소 찬물을 자주 마시면 배도 아프고 쉽게 지쳤는데, 뜨겁게 마셔주니 오히려 속도 편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왜 중국인들이 따뜻한 차를 많이 마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이번 굳이 덕분에 오늘부로 얼죽아가 아니라 더죽핫(더워 죽어도 핫 아메리카노)으로 입문했습니다!
앞으로 더 더워질텐데 굳이 모험가분들도 따뜻한 차를 자주 마셔보는 걸 추천해요!😌
댓글
- 중간까지는 그냥 따뜻한 맛있는거 드시는 줄 알았는데, 장거리 운전에 따뜻한 커피도 아니고 녹차라니… 정말 진심이셨군요 ㅋㅋ 😂
- 우와 진짜 이열치열하셨네요ㅎㅎㅎ
- 고민님 뜨거운 하루를 보내셨군요.. 저는 인간난로라 불릴 정도로 몸 자체가 뜨거운(?!) 사람이라, 고민님의 이열치열한 하루를 사진으로만 보았는데도 마치 제가 증발할 것만 같아여,,, 되게 재밌고 신선한 굳이 같아요!!! 다음에 저도 고민님과 같이 이열치열한 하루를 보내고 공기 중으로 사라져볼게요 🤨
- 우와 몸이 오히려 차가워지는줄 몰랐어요! 저도 따뜻한 음료 마시기 도전해 보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정말 모험적인 도전을 하셨군요 고민님. 아무도 시키지 않았지만 스스로 자신을 힘들게 하는.. 탐험이라니🤣 큰 영감을 받고 갑니다.
- 고민님! 이 활동을 인스타그램(@project_kuzi) 에 업로드해도 괜찮을까요?! 인스타그램 아이디 알려주시면 태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