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MBTI는 ‘E’NFJ인데요.
사람 좋아하는 E인데 놀랍게도 수줍음을 많이 타서 모임 같은 곳에 잘 못나간답니다☺️
그러던중 이번에 굳이프로젝트 모험가 중 한분이 오피스투어를 주최해주셔서 용기내서 신청해서 나가봤습니다.
그 분의 회사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었어요!
잠실에 있는 줄은 알고 있었는데, 무려 롯데타워 오피스층 꼭대기를 쓴다는 점에 놀랐구요!
그리고, 오피스투어(라고 쓰고 롯데타워투어라고 읽는)를 처음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오피스에서 무려 한강, 롯데월드 다 보였는데요.
롯데월드 사람많은지 사무실에서 보고 놀러갈 수 있다는 점도 부럽더라구요😁
ㅇㅇ님의 디테일한 설명들도 재밌고, 우아한형제들의 신념(?)이 곳곳에 녹아들어 있어 보는 눈도 즐거웠어요.
오피스투어 끝나고 굳이 어워드도 같이 참석했는데 9기때도 ‘굳이 어워드’랑 연계해서 ‘같이해요’ 일정 잡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오피스투어 준비해주신 ㅇㅇㅇ 님 소중한 경험 시켜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같이 투어하신 히말라야조 ㅇㅇ 님, 하석진 닮은 ㅇㅇㅇ님, ㅇㅇㅇ님, ㅇㅇㅇ님, 어워드때 잠시 봰 ㅇㅇㅇ님, 굳이 싱어송스타 ㅇㅇㅇ님도 반가웠습니다!
9기때도 봬요! 여러분😉
<댓글>
- 우와 말로만 들은 것과 사진까지 같이 보는 게 또 차이가 있네요! 롯데타워투어 너무 재밌었을 것 같아요 😆 저도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뵈면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 블로그 잘 읽고 있는데, 다음 기수에 웹페이지 제작해보기 열어주시면 바로 참여하겠습니다! (블로그 디자인 너무 제 스타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