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앞에 모든 풍경이 회색빛으로 물들고, 주변 사람들의 어떠한 말도 날카롭게 내 가슴을 찔러 아파올 때 어떻게 해야할까?
거창한 방법이 필요없다.
하루를 시작할 때, ‘아, 출근하기 싫어’, ‘학교 가기 싫어’, ‘일어나기 싫어’ 등 쌓여있는 업무, 숙제 같은 부정적인 상상을 하기 보다는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것들을 떠올려보는 건 어떨까?
제이레빗이 부른 Happy Things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나는 출근할 때 이 노래를 들으며 소소한 행복을 느낀다.
가사를 음미하며 들으면 순수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둥근 해가 뜨면 제일 먼저 기분 좋은 상상을 하지 하나 둘 셋! 자리에 일어나 하마처럼 입을 쫙 하품을 한번 하고 두 눈을 크게 뜨고 번쩍 기지개를 한번 쭉 펴고 즐거운 상상을 맘껏 즐겨 잊지 말고 Happy Happy Things! 상쾌한 바람이 부는 아침에 한껏 여유 부릴 때 유난히 안색이 좋아 뭘 입어도 다 잘어울리고 다 예뻐 보일 때 좋아하는 노랠 들으며 걸어갈 때 시간 맞춰 버스를 탈 때 유난히 사람이 많은 출근길 딱 내 앞에서 자리 났을 때 예상대로 일이 술술 풀려갈 때 이제부터 뭐든 내 멋대로 맘 먹을 때 아주 맛있는걸 먹었을 때 세상에나! 힘도 안 줬는데 쾌변 오! 보너스 휴가 떠날 때 사랑하는 그대도 함께 모두 상상만 해도 정말 기분 좋아 잊지 말고 Happy Happy Things!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을 때 괜히 기분이 좋아서 혼자 막 춤 출 때 아주 머리가 잘 돌아갈 때 말도 안돼! 공부 안 했는데 백점 오! 누군가 보고 싶을 때 그대가 내 맘 알아줄 때 모두 상상만 해도 정말 기분 좋은 Happy Happy Things! 누구나 할 수 있는 일 행복한 삶을 원한다면 모두 상상만 해도 정말 기분 좋아 잊지말고 Happy Happy Things!
여러분도 아침을 기분 좋은 상상으로 가득채워 하루가 풍성해지길 바랍니다.
3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당신도 저도 행복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