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굳이 초면에 오피스투어 하기

출발~!

제 MBTI는 ‘E’NFJ인데요.
사람 좋아하는 E인데 놀랍게도 수줍음을 많이 타서 모임 같은 곳에 잘 못나간답니다☺️
그러던중 이번에 굳이프로젝트 모험가 중 한분이 오피스투어를 주최해주셔서 용기내서 신청해서 나가봤습니다.

안내 데스크 아래 그림이 일정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바뀐다

그 분의 회사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었어요!
잠실에 있는 줄은 알고 있었는데, 무려 롯데타워 오피스층 꼭대기를 쓴다는 점에 놀랐구요!

인사 받고 싶으면 먼저 인사하자

그리고, 오피스투어(라고 쓰고 롯데타워투어라고 읽는)를 처음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서울 어디서나 보이는 롯데타워, 서울 어디든 볼 수 있는 롯데타워

오피스에서 무려 한강, 롯데월드 다 보였는데요.
롯데월드 사람많은지 사무실에서 보고 놀러갈 수 있다는 점도 부럽더라구요😁

롯데타워 눈치싸움 무조건 이기는 위치선정

ㅇㅇ님의 디테일한 설명들도 재밌고, 우아한형제들의 신념(?)이 곳곳에 녹아들어 있어 보는 눈도 즐거웠어요.

회의 준비를 안하면 새로운 회의가 생긴다 – 직장인이 꼭 알아야 할 명언
이 문구를 우리 누나 방에 붙여두고 싶다
똑똑똑 실내홥니다 – 아재개그에 나도 모르게 피식 (자존심 상함)
꽤나 근사한 배민 오피스

오피스투어 끝나고 굳이 어워드도 같이 참석했는데 9기때도 ‘굳이 어워드’랑 연계해서 ‘같이해요’ 일정 잡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떡볶이 왕좌에 앉을 주인공은 누구?!
무려 네 번의 어워드에서 노미네이트 되었는데 못 받았다. (심지어 이번엔 노미네이트 마저 실패)

마지막으로, 오피스투어 준비해주신 ㅇㅇㅇ 님 소중한 경험 시켜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같이 투어하신 히말라야조 ㅇㅇ 님, 하석진 닮은 ㅇㅇㅇ님, ㅇㅇㅇ님, ㅇㅇㅇ님, 어워드때 잠시 봰 ㅇㅇㅇ님, 굳이 싱어송스타 ㅇㅇㅇ님도 반가웠습니다!
9기때도 봬요! 여러분😉

굳이 모험가 포즈의 배민이

<댓글>

  • 우와 말로만 들은 것과 사진까지 같이 보는 게 또 차이가 있네요! 롯데타워투어 너무 재밌었을 것 같아요 😆 저도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뵈면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 블로그 잘 읽고 있는데, 다음 기수에 웹페이지 제작해보기 열어주시면 바로 참여하겠습니다! (블로그 디자인 너무 제 스타일… ✨ )
3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당신도 저도 행복해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